회사소개

다년간 컨택센터로 고객만족 100%를
달성하고 있는 킹콜 입니다.

Slogan & Identity

Management Ideology

목소리로 행복을 나눕니다.

전문적이고, 신뢰할 수 있는 목소리 (communication)로
고객 삶의 가치를 향상시키고자 합니다.

윤리경영

투명한 경영 및 준법정신을
바탕으로 고객 신뢰 확보

혁신경영

끊임없는 연구 & 개발, 인재육성으로
미래 변화에 선재적 대응

소통경영

수평적인 소통을 통해
조화와 화합의 역량강화

가치경영

효율적인 서비스 개발을 통한
지속 가능한 사회적 가치 창출

CI Corporate Identity

ESG Business

킹콜은 ESG (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을 선도하는 기업으로서,
전사적 차원에서 ESG 경영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환경과 사회를 고려한 조화로운 경제 발전 추구

Environmental

  • 1 친환경 ICT, 전문 Outsourcing 으로의 방향 설정
  • 2 스마트 및 AI 성장
  • 3 기업의 에너지 절약 활동
  • 4 기업의 친환경 경영
  • 5 콜센터 비대면 / 재택 시스템 확장

Social

  • 1 사회 기여
  • 2 기업과 근로자간의 동반성장
  • 3 안정적 성장을 통한 고용 촉진
  • 4 공급망 안전관리 및 구축
  • 5 지역사회 관계
  • 6 성별평등 및 인권 보호

Governance

  • 1 책임 경영
  • 2 소통 경영
  • 3 투명 경영
  • 4 안전보건 경영
  • 5 자율준수 경영
  • 6 지배구조 건정성 확보

국제적 지속가능경영 실현 목표

킹콜은 전사적인 지속가능경영 (ESG 경영)을 추진하여 환경·사회적 측면,
지배구조가 균형된 발전을 꾀하며 탄소중립 및 UN지속가능발전목표를 이행하는 기업으로 발돋움하고 있습니다.

Field of Business

콜센터아웃소싱전문적인 상담원

콜센터솔루션다양한 기능 구비

보안복잡한 보안 한번에 해결

인터넷 전화12가지 부가서비스 무료

네트워크 구축원활한 업무 체계 관리

콜쉐어링합리적인 콜센터대행

History

  • 2009
    • ㈜한국기술통신 창업
    • 별정통신 등록 및 서비스 개시
    • 인터넷 키폰, 네트워크 공사 서비스 개시
  • 2012
    • 금융, 병원 등 네트워크 유지보수
    • 우량기업 고객확보
      • 조선일보, 조선IS, 한화S&C 등
  • 2014
    • 아웃소싱 서비스 개시
    • 서울센터 오픈
    • 근로자파견 사업허가 인증
    • acs, pds, ipcc 프로그램 개발
    • 솔루션 구축 (ip pbx, ivr, cti 미들웨어 연동)
  • 2016
    • 콜센터아웃소싱 서비스 개시
    • 벤처기업 등록
    • 본사이전 및 기업부설연구서 설립
    • 콜센터구축 솔루션 서비스 개시
  • 2017
    • 모바일 키폰 서비스 개시
    • 콜센터 부천 1센터 오픈
  • 2018
    • 보안 서비스 개시
    • acs, pds, ipcc 프로그램 서비스 개시
    • 우량기업 고객확보
      • 종로구청, AMPM, PLAYD, 스타일난다 등
  • 2019
    • 콜센터 부천 2센터 오픈
    • 우량기업 고객확보
      • 한우협회, 사단법인전남고용, 노동연구원, WONCAR 등
  • 2020
    • 콜센터 부천 3센터 오픈
    • 우량기업 고객확보
      • EVERON, 동원F&B, GS엠비즈, 신한카드랜트카, 세비앙,
        이노디스, 한국자원경제연구소 등
  • 2021
    • 우량기업 고객확보
      • 롯데카드, 부모사랑, 웨이브파크, 오토플러스,
        KCC창호대리점, 배상면주가, 하이엠솔루텍 등

  • 2022
    • 블록체인기업 및 우량기업 고객확보
      • 에이락, 돌코리아, 케어링, DATA CITYBANK, JJ MOTORS,
        TUNE!T, 한국모바일서비스, 신세계아이엔씨, LG전자 등

킹콜은 2009년 설립 이후 끊임 없는 노력으로
꾸준한 성장과 신뢰를 바탕으로 발전 했습니다.

Organization chart

다양한 분야의 본부 구성

지역센터별 상담사 약 200명 보유

Location

주소

서울시 금천구 가산디지털2로 14 대룡테크노타운 12차 914호, 915호

교통편

지하철 · 독산역 2번 출구에서 도보 10분

연락처

Tel : 1544-5925 / Fax : 0505-504-99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