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택센터 CRM 시스템

편리하게 고객관리가 가능한 시스템입니다.

고객관리

고객관리에 필요한
다양한 항목생성으로 DB관리 가능

상담관리

상담에 필요한 항목 생성과
상담내용 저장관리, 기존이력 검색 가능

통합상담 MO / SNS 채널

카카오톡, 네이버톡톡,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연동하여 실시간 상담 가능

SMS

SMS / LMS / MMS / 대량문자 / 카카오
알림톡 발송 가능

통화목록

통화타입, 검색기간설정, 전화번호 검색 기능
실시간 SMS문자발송 및 시간 발신 가능

주소록 / 수신거부

엑셀 고객DB 일괄 업로드, 다운로드관리
이름, 전화번호, 회사명 검색 / 그룹생성 / 상세정보
(그룹지정, 이메일, 주소, 메모 저장가능)

인트라 채팅

부서별 / 사용자 채팅 방 생성
파일첨부 / 대화내용 백업 / 검색기간설정 / 삭제 / 검색 가능
(채팅 저장기간 1년, 파일은 1개월 저장 제공)

스크린 팝업

카카오 / 네이버 / 인스타그램 / 페이스북 / MO / SNS 의 고객
메시지가 팝업으로 표시

회신예약

상담예약을 요청한 고객의 일정을 
등록하고 일정표에서 예약 확인 가능

상담원 개인통계

상담원 본인 기간 검색
호통계 및 통화 시간 등통계 확인 가능 
  [통계 자세히 보기]

관리자 기능

고객관리, 상담관리 DB 다운로드
CRM 모든 메뉴 설정, 콜통계, 확인관리 가능

조직관리

버튼 클릭으로 실시간 발신, 인트라채팅 가능

모니터링

전화 인입과 응대에 대한 센터
전반적 상황 실시간 확인 가능

셀프 커스터마이징

[고객관리], [상담관리] 상담원 화면을 관리자 페이지에서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형, 날짜형, 입력형, 메뉴 숨김, 추가 삭제 등 커스터마이징 가능

현황 리포트

시간 별 / 일별 / 월별 / 년별 / 원하는 유형
선택하여 실시간 현황 확인 가능

전체 삭제 기능

고객DB 전체삭제 필요시
2차 문자인증으로 사전 등록된 담당자만 전체삭제 가능

게시판

게시판으로 사내 사이트를 운영가능
(추후 용량제한이 발생되고, 기본사용요금과 용량에 따른 요금이 발생될 수 있음)

공지사항

공지사항 내용 등록, 수정, 삭제
공지 기간 설정 가능

설문조사 / 마케팅

질문 / 단수선택형/ 복수선택형/ 입력형 답변을
 생성하여 설문조사 / 마케팅 조사에 사용 가능

CRM프로그램 계정으로
모든 디바이스 연동 사용가능!

Self 커스터마이징 가능!
기업 맞춤형으로 자유롭게 작업 가능

복잡한 CRM관리
한번에 통합 관리 하세요!

컨택센터 CRM 시스템
부가서비스 기능

킹콜은 다양한 부가서비스를 진행하고 있으며
고객님에게 맞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해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