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CS & 콜쉐어링
가전제품, 자동차, 집만 쉐어링?!
콜센터도 쉐어링 시작 하세요!
CS대행이 필요한 시간이 언제인가요?
인력이 적어 콜을
놓치나요?
9:00 ~ 18:00
평일 / 주말 주간
야근 수당이 감당이
안되나요?
18:00 ~ 24:00
평일 / 주말 야간
상담원 지원자가
없나요?
24:00 ~ 9:00
평일 / 주말 심야
기업의 규모에 맞게 필요한 만큼만, 콜 쉐어링 하세요!
사업규모와 업종에 따라
CS & 콜쉐어링을 해야 되는 이유!
- 상담사를 채용 했는데,
관리가 너무 어려워요! - 들쑥날쑥한 문의
전화관리가 힘들어요! - 비핵심업무에 투자되는
비용을 줄여야 해요! - 갑작스러운 재난재해
이슈사항에 대처하기
힘들어요!
- 상담원 지원인원이
없어 고민이에요. - 실력있는 상담사로 만드는
교육과정이 오래 걸려요! - 고객의 DB가 많아
운영관리가 힘들어요! - 갑작스러운 상담원 퇴사 및
재난재해 이슈사항에
대처하기 힘들어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맞춤형으로 콜쉐어링 진행해 보세요!
CS & 콜쉐어링 상담원
진행구조 예시
기업규모가 적거나, 성수기로 인해 일정하지 않은 고객문의
상담원 추가고용, 콜부재중 없이 처리 가능!
CS & 콜쉐어링 하루 기준표 예시
20콜 이내
(1일기준 / 월)30콜 이내
(1일기준 / 월)40콜 이내
(1일기준 / 월)
기업 규모에 맞는 맞춤형 콜쉐어링으로
내마음대로 운영 가능!
킹콜
CS & 콜세어링 진행 및 관리
관리자
- 상담원 피드백
- 이슈 전달
- 성과관리
- 상담내용 녹취
- 실시간 모니터링
기존고객 유지 및 신규고객 유치를 통한
기업 매출 증대 및 브랜드제고 효과!
투자비용 비교해 보세요!
타사 콜센터아웃소싱
인프라
콜센터시설
인력
상담원
킹콜 콜센터아웃소싱
인프라
1센터, 2센터,
3센터
3센터
인력
전문 상담원
컨택센터 솔루션 무료제공
콜센터시스템
부가서비스
보안
소모품
전화장비
전국 대표번호
일 / 주 / 월 통계
리포트
기본교육
Raw 데이터
컨택센터 보안 솔루션
정보유출방지
민간정보관리
웹 / 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 점검
소중한 고객 개인정보 지켜드립니다.
365일 24시간
주간 / 야간 / 심야 / 공휴일 / 주말
콜센터아웃소싱 한번에 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