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5일 24시간 CS & 콜쉐어링

에 의해서 | 11월 3, 2022

365일 24시간

주간 / 야간 / 심야 / 공휴일 / 주말

콜센터아웃소싱 한번에 끝!

가전제품, 자동차, 집만 쉐어링?!
콜센터도 쉐어링 시작 하세요!

CS대행이 필요한 시간이 언제인가요?

인력이 적어 콜을
놓치나요?

9:00 ~ 18:00 평일 / 주말 주간

야근 수당이 감당이
안되나요?

18:00 ~ 24:00 평일 / 주말 야간

상담원 지원자가
없나요?

24:00 ~ 9:00 평일 / 주말 심야

기업의 규모에 맞게 필요한 만큼만, 콜 쉐어링 하세요!

사업규모와 업종에 따라
CS & 콜쉐어링을 해야 되는 이유!

  • 상담사를 채용 했는데,
    관리가 너무 어려워요!
  • 들쑥날쑥한 문의
    전화관리가 힘들어요!
  • 비핵심업무에 투자되는
    비용을 줄여야 해요!
  • 갑작스러운 재난재해
    이슈사항에 대처하기
    힘들어요!
  • 상담원 지원인원
    없어 고민이에요.
  • 실력있는 상담사로 만드는
    교육과정이 오래 걸려요!
  • 고객의 DB가 많아
    운영관리가 힘들어요!
  • 갑작스러운 상담원 퇴사 및
    재난재해 이슈사항
    대처하기 힘들어요!

더 이상 고민하지 마시고,
맞춤형으로 콜쉐어링 진행해 보세요!

CS & 콜쉐어링 상담원
진행구조 예시

기업규모가 적거나, 성수기로 인해 일정하지 않은 고객문의
상담원 추가고용, 콜부재중 없이 처리 가능!

CS & 콜쉐어링 하루 기준표 예시

20콜 이내

(1일기준 / 월)

30콜 이내

(1일기준 / 월)

40콜 이내

(1일기준 / 월)
*업종별로 상이할 수 있습니다.

기업 규모에 맞는 맞춤형 콜쉐어링으로
내마음대로 운영 가능!

킹콜
CS & 콜세어링 진행 및 관리

관리자

  • 상담원 피드백
  • 이슈 전달
  • 성과관리
  • 상담내용 녹취
  • 실시간 모니터링

기존고객 유지 및 신규고객 유치를 통한
기업 매출 증대 및 브랜드제고 효과!

투자비용 비교해 보세요!

타사 콜센터아웃소싱

인프라

콜센터시설

인력

상담원
킹콜 콜센터아웃소싱

인프라

1센터, 2센터,
3센터

인력

전문 상담원
컨택센터 솔루션 무료제공
콜센터시스템
부가서비스
보안
소모품
전화장비
전국 대표번호
일 / 주 / 월 통계
리포트
기본교육
Raw 데이터
컨택센터 보안 솔루션
정보유출방지
민간정보관리
웹 / 소프트웨어 차단
출력물보안
문서백업
PC취약점 점검
소중한 고객 개인정보 지켜드립니다.

콜센터구축 원-패스 (ONE-PASS)
비용절감업무효율성을 기대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