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그
콜센터 솔루션, 효율적인 업무 시스템 확립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콜센터 서비스를 이용해보고 싶은데, 막상 어떤 서비스를 이용해야 할지 막막하기도 할 텐데요.
오늘은 콜센터 솔루션의 서비스에 대해서 알기 쉽게 설명드리겠습니다.
먼저, 콜센터 솔루션이란 전화 업무와 전산 업무를 통합하여 관리할 수 있도록 구성된 킹콜의 기술인데요.
콜센터 솔루션에는 콜센터 시스템(CTI), 고객관리 프로그램(CPM) 시스템 등이 있습니다.
각각 무슨 기능들을 수행할 수 있는지 간단하게 알아볼까요?
콜센터 시스템(CTI)은 PC 어플리케이션을 통하여 컴퓨터로 전화기를 원격제어할 수 있고
이외의 확장 기능 또한 수행 가능합니다. 또한, 상담원들의 활동 정보를 모니터링하고
활동 상태를 실시간 공유할 수 있습니다. 조금 후 설명해 드릴 CRM 데이터베이스와 연동하여
전화를 받는 동시에 고객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콜백,
녹취, ARS 등의 부가 서비스 기능까지 모두 가능합니다.
고객관리 프로그램(CPM)은 상담원, 관리자 UI 화면이 다르게 제공되는데요.
각각 자주 쓰는 기능에 맞추어 편리하게 정보를 확인할 수 있도록 디자인되어 있습니다.
콜센터 솔루션의 기능인 CPM의 주요 기능은 사내 조직도를 관리해주고 회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리고 문자, 채팅, 콜 기능, 그리고 다양한 고객 정보 관리까지 가능해서 편리하게
고객서비스를 관리할 수 있습니다. 어플리케이션을 연동하여 사용할 수도 있으므로
언제 어디에서나 협업의 환경을 제공해줍니다. 이외에도 간편한 조작이 가능한 관리자 페이지가
있어서 콜센터 솔루션을 막 시작하셨더라도 간단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고객 지원 서비스가 필요한 소기업, 중소기업, 대기업에 적합한 서비스.
콜센터 솔루션 서비스를 이용해보시기 바랍니다. 특화된 기술력을 이용하여
고객 서비스를 향상하고, 효율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상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콜센터 솔루션 서비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카카오톡이나 홈페이지문의를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콜센터 토탈솔루션 킹콜 BLO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