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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TI프로그램으로 체계적 콜센터 운영!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이 글을 찾아서 들어오신 분들은 보통 콜센터 대행 서비스가 필요한
다양한 규모의 기업일 것이라 예상이 됩니다. 오늘 설명해 드릴 CTI프로그램은
다양한 규모의 많은 기업에서 유용하겠지만, 특히 적은 인원으로
많은 업무를 감당해야 하는 소기업이나 중소기업에서 꼭 필요한 프로그램일 것으로 생각합니다.
오늘은 효율적이고 체계적인 CTI프로그램에 대하여 알아보겠습니다.
사전정보 없이 들어오신 분들은 CTI프로그램이라는 단어 자체에서 거리감이 느껴질 것 같은데요,
CTI프로그램을 쉽게 설명해 드리자면,
컴퓨터와 전화기의 기술을 통합하여 만든 고객관리 자동화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어떤 기능들이 있는지 찬찬히 살펴보겠습니다.
먼저 CTI프로그램을 이용하면 기업에서 필요한 통계자료들을 손쉽게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특정한 기간을 설정하여 수신, 발신된 통화 횟수를 기록할 수 있습니다.
일, 주, 월 기간별로 선택하여 통계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서비스 업무량을 예측할 수 있습니다.
통화횟수뿐만 아니라 통화 상태별 통계, 상담원별 통계,
그룹별 통계, 회선별 세부 통계 등 다양한 DB 정보들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CTI 후처리 기능을 통하여 업무에 따른 상태를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전화 대기 중이거나 휴식, 점심시간 등 업무 일정에 따른 상태를 설정하는
전화기 제어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호전환도 가능합니다.
호전환이란 전화 돌려주기 시 고객의 정보를 함께 전달해 주는 서비스를 말합니다.
상담원의 활동 시간도 모니터링할 수 있습니다.
실시간 대시보드를 통하여 접속 상담원을 확인할 수 있고 상담 현황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수신, 발신, 부재, 응대율 등의 데이터를 제공해 드리고 있어 상담원의 업무도를 체크할 수 있습니다.
이상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CTI프로그램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킹콜의 아웃소싱장담점에 대하여 더 자세한 문의가 필요하시면
카카오톡이나 홈페이지 문의를 통하여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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