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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대면업무시스템으로 콜센터 운영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비대면업무시스템으로 콜센터를 운영하는
가장 효율적인 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콜센터를 비대면업무시스템으로 운영하다는 것이
아직 생소하신 분들이 있으리라 생각되는데요.
사실 콜센터 업무는 호전환 등 팀워크만 보장된다면
따로 별도의 공간에서 함께 근무하지 않더라도,
상담원들의 상담은 물론 관리자 역시 상담을
실시간으로 관리할 수 있다는 사실~!
아래에서 조금 더 구체적으로 알아보겠습니다.
비대면업무시스템은 사실 코로나 이후 많이 익숙해졌죠?
콜센터 운영 역시 비대면업무시스템을 잘 구축한다면
한 공간에서 함께 근무하는 것처럼 업무를 수행할 수 있고,
정해진 시간 외에도 효율적으로 근무시간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인 콜센터 운영시간인 오전 9 to 오후 6가 아니라
고객의 문의가 몰리는 시간대에 효율적으로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특히 아웃바운드의 경우 고객이 바쁘지 않은 시간대, 또는
공휴일이나 주말에 진행한다면 더욱 성공률을 높일 수 있으므로
비대면업무시스템 구축은 효율적인 아웃바운드 운영에 필수입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에서는 기업들의 인바운드/아웃바운드
비대면업무시스템 구축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킹콜의 비대면업무시스템, 모바일 솔루션은 기존 유선전화 관련
인프라가 아닌 스마트 기기를 이용하는 마케팅 솔루션으로
스마트(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콜센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모바일 솔루션 주요기능은
요금제 선택기능(무제한 통화, 슬림 등), 자유로운 번호 변경,
모바일 번호 변경, 모바일 번호 발신, PC 업이 업무 가능,
재택근무 100% 지원, 통화내역 녹취 등이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모바일 솔루션을 이용하면,
(1) 고객 통화 연결 및 통화 콜수를 50%에서 많게는
100%까지 증가시킬 수 있습니다. 아웃바운드의 경우
발신 번호를 010으로 시작하는 휴대폰 번호로 송출하여
고객의 수신 진입장벽을 낮출 수 있습니다~!
(2) 효율적인 데이터 베이스 관리 역시 가능합니다.
상담원 자동 콜배치, 호전환 등으로 버려지는 데이터 베이스
(부재콜, 거부콜, 재통화콜)을 최소화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3) 그밖에 보이는 ARS, 문자 전송 서비스 등 다양한
CS 관련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사업 초기 고객과의 소통 창구 마련을 위해
콜센터 구축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따로 공간을 마련하거나
통신 설비를 설치할 필요가 없는 킹콜의 모바일 솔루션,
비대면업무시스템을 구축하는 것이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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