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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파견근무는 어떤 방식으로 진행될까?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CS파견근무가 어떤 방식으로 진행되는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콜센터 아웃소싱, 콜센터 파견 근무 등을 고민하고
계시다면 오늘의 정보에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CS파견근무의 뜻을 먼저 살펴보도록 할게요!
CS는 Customer Satisfaction 고객 만족도를 의미하고,
파견 근무는 소속 기관을 바꾸지 않은 상태에서
임시적으로 다른 기관에 배치하여, 인력 수요를
신속하게 대응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CS파견근무는 고객의 문의가 지나치게 많이 몰리는 상황에서
시급하게 인력 수급이 필요하거나, 처음 콜센터를 구축할 때
전문 인력 수급이 필요하다면 하나의 ‘솔루션’으로 고려할 수 있습니다.
아래에서 조금 더 자세하게 살펴보겠습니다 🙂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CS파견근무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서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1) 업종별 교육 실시 후 파견이 진행됩니다.
따라서 파견 이후 따로 교육을 시킬 필요가 없으므로
파견 즉시 업무에 투입할 수 있는 특징을 가집니다.
교육에 소요되는 시간 역시 줄일 수 있겠죠~!
(2) 기업에 필요한 솔루션 시스템을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모든 기업에 획일적인 솔루션 시스템을 적용하는 게 아니라
기업의 특성과 시장 특징, 고객 성향 등을 분석함으로써
각각의 기업에 가장 효율적인 솔루션 시스템을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3) 급여는 기업이 아닌 킹콜에서 제공합니다.
(4) 통신비 지원, 콜센터 구축 장비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요약하자면,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파견과 교육, 급여까지
모두 제공함으로써 기업의 비용을 절감하고,
적재적소에 인재로 배치할 수 있도록 합니다!
구체적으로,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업종에 맞는
검증된 콜센터 인재를 파견하여 업무의 효율성을 높입니다.
킹콜은 다양한 분야의 CS전문 상담가를 확충하고 있습니다.
e커머스 숙련자, 의료기관 숙련자, MS/한글 능력자,
각종 자격증 보유자, 보험 관련 숙련자 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을 대상으로 영업하는 기업을 위해서
영어/중국어/일본어 등 외국어 능력자까지 확보하고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핵심 & 이슈 정보 사전 교육과
고객니즈 파악 및 전략 수립, 상담스킬 및 정보보안 교육을
진행한 이후에 콜센터 도급 & 파견을 진행하며,
파견 즉시 고객센터 업무를 수행할 수 있도록 합니다.
기업의 CS관리자는 파견 상담원 피드백과, 이슈 전달,
성과관리, 상담내용 녹취, 실시간 모니터링을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에 맞춤형 CS파견근무에 대해
궁금하신 분들은 바로 아래 상담 링크를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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