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커스터마이징CRM으로 맞춤형 콜센터 시스템 운영하기!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커스터마이징CRM으로 맞춤형 콜센터
시스템을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도록 할게요!
우선, CRM이라는 용어의 뜻을 알아보겠습니다.
CRM은 Customer Relationship Management의 약어로
고객 관계 관리하는 전반적인 프로그램을 뜻합니다.
고객 관계를 관리하기 위해서는 단순히 인입 전화를
처리하는 것 뿐만 아니라 고객의 정보를 데이터베이스에
기록하여 분석하고, 관리하는 전체적인 과정을 포괄합니다.
이 CRM을 획일적으로 적용하는 게 아니라 기업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기능을 배치하여 효율적으로 사용하는 것이
전체적인 고객 관계 관리에 있어 무엇보다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고객 관계 관리를 위해
커스터마이징CRM 기능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단 기본적인 CRM 프로그램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습니다.
상담원 프로그램: 고객관리, 상담 관리, 통합상담(MO/SNS 채널),
SMS 전송, 통화목록 관리, 녹취, 주소록/수신거부, 인트라채팅,
스크린 팝업, 회신예약, 상담원 개인통계 등
관리자 프로그램: 조직관리, 로그인관리, 모니터링, *셀프 커스터마이징
현황 리포트, 전체 삭제 기능, 게시판, 공지사항, 설문조사/마케팅
우리기업에 꼭 필요한 기능을 선택하여 셀프 커스터미이징,
즉 화면구성을 할 수 있으니 참고사히길 바랍니다 🙂
구체적으로, [고객관리], [상담관리] 상담원 화면을 관리자가
직접 관리자 페이지에서 원하는 항목으로 선택형, 날짜형,
입력형, 메뉴 숨김, 추가삭제 등으로 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데모버전을
신청하고 확인할 수 있으니 우리 기업에 꼭 맞는 맞춤형
기능을 커스터마이징CRM해보시길 강력 추천드립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커스터마이징CRM은
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든 디바이스와 연동하여 사용 가능합니다.
즉, 모바일로도 연동하여 시스템을 이용할 수 있는데요.
커스터마이징CRM을 모바일로 이용할 경우에는 따로
사무실 공간을 이용하지 않더라도 집에서 재택근무로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킹콜의 모바일 커스터마이징CRM을 이용할 경우에는
콜센터 사무실 임대에 필요한 비용을 줄이고,
업무 역시 시간을 유연화하는 등 효율적으로 운영 가능합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커스터마이징CRM을 통해서는
체인점 통합관리와 고객상담 편의기능, 스마트 연동 서비스
업종에 맞는 관리 시스템, 사내 커뮤니케이션도
월활하게 이용/운영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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