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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바일티엠솔루션으로 재택 콜센터 운영하는 방법!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모바일티엠솔루션으로 재택으로 콜센터
아웃바운드를 운영하는 방법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모바일티엠솔루션은 모바일 CS플랫폼을 통해서
TM, 즉 텔레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는 시스템을 뜻합니다.
텔레마케팅은 일반적으로 콜센터 통신 설비가 마련된
공간에서 진행한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은데요.
이 경우 CS상담원이 텔레마케팅을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일반적인 근무 시간에 맞추어서 운영되죠.
보통 해당 시간대는 (잠재) 고객들도 근무 중인 시간으로
아웃바운드 전화를 이어 나가기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다시 말해 고객 근무 시간을 고려하여 아웃바운드
운영 시간을 유연화해야 고객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원활하게 지속할 확률이 높아집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모바일티엠솔루션 구축으로
아웃바운드를 유연하게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모바일티엠솔루션은 기존 유선전화 관련 인프라가 아닌
스마트(모바일) 기기를 이용하여 콜센터 인바운드와
아웃바운드 전화 업무를 수행할 수 있게 합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모바일티엠솔루션을
구축한 기업은 텔레마케팅 시 고객과의 통화연결 및
통화콜 수가 50%에서 100% 증가했는데요!
고객이 070, 080 등 대표번호나 02 등 지역번호가 아니라
거부감이 적은 010-0000-0000 휴대폰 번호로 인지하여
전화를 수신할 수 있게 하기 때문입니다.
모바일티엠솔루션은 보이는 ARS 서비스, 문자서비스도
지원되니 아웃바운드 과정에서 필요한 경우
(잠재) 고객에게 가입/예약 등 문자를 전송하거나
보이는 ARS를 즉각적으로 송출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모바일티엠솔루션은
현재 병원과 은행, 보험사, 공공기관, 전문콜센터에서
이용하고 있으며, 각 시스템은 획일적으로 적용되는 게
아니라 기업의 특성과 고객의 특징 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솔루션 시스템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킹콜의 모바일티엠솔루션을 구축하면 관리자는
상담원별 통계를 확인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녹취, 감청, 전광판 서비스 역시 지원받을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모바일티엠솔루션을
구축하면 별도의 통신 설비를 추가로 설치하거나
공간을 추가로 확보할 필요 없이 CS상담원이
집에서 효율적으로 아웃바운드 업무를 진행할 수 있고,
운영 시간 역시 유연화하여 고객이 여유있는 시간대에
맞추어 텔레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모바일티엠솔루션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알고싶은 분이라면 바로 아래 있는
상담 링크를 통해 맞춤형 상담을 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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