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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S대행비용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 없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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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CS대행비용을 획기적으로 줄이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CS대행비용 때문에 고민하고 계셨던 분이라면
오늘의 정보에 주목해주시길 바랍니다 🙂
CS대행은 Customer Satisfaction, 즉 고객만족을
증진시키기 위한 고객 소통 및 관리 전반을 뜻합니다.
콜센터 운영 역시 고객만족과 직결된 소통의 일환이므로
CS 관리 업무에 포함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고객 관리, 즉 CS체계를 처음 구축하려는 기업의 경우
콜센터 공간 마련부터, 통신설비 설치, CS상담 인력
고용까지 전반적인 기획부터, 교육, 관리까지 모두
신경 써야 하고, 그에 따른 비용부담도 만만치 않은데요.
고객의 문의가 얼마나 몰릴지 모르는 상황에서는
곧바로 콜센터를 구축하기 앞서 CS대행을 진행하는 것이
보다 합리적인 선택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CS대행비용은 초기 단계에서 콜센터를 구축하고
운영하는 것보다 더 합리적이기 때문입니다.
다만, 경영인의 입장에서는 우리 기업에 대한 이해도가
떨어질 수 있다는 우려가 있을 수 있는데요.
이 경우 전문적인 CS대행 업체에 아웃소싱을
진행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고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인바운드/아웃바운드
아웃소싱 전문 기업으로서 합리적인 CS대행비용으로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킹콜은 365일 24시간, 주간/야간/심야/공휴일/주말 등
고객의 문의가 몰리는 시기에 따라 유동적으로
콜센터를 운영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홈페이지 게시판,
SNS채널, 네이버 톡톡 등 다양한 채널의 CS관리를 지원합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보험사/병원/새벽배송업체/e커머스/
개인쇼핑몰 등 업종별 전문CS상담원을 다수 확보하고 있으며,
기업의 특성에 맞춰 적재적소에 인력을 투입하고 있습니다.
해외 기업을 대상으로 제품 또는 서비스를 판매 중인
기업을 위해서는 영어/중국어/일본어가 능통한 해외고객 전문
CS상담원을 투입한다는 사실도 함께 챙겨두시길 바랍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은 기업의 규모에 맞게 필요한 만큼만,
CS대행을 진행할 수 있도록 ‘콜쉐어링’ 역시 지원하고 있습니다.
기업 규모가 적거나, 성수기로 인해서 일정하지 않은 고객 문의를
상담원 추가고용, 콜부재중 없이 처리할 수 있으니
보다 합리적인 CS대행비용을 원하는 경영인이라면
킹콜의 콜쉐어링이 하나의 솔루션이 될 수 있습니다 🙂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CS대행 비용에 대해
보다 자세히 알고 싶은 분이라면 킹콜의 홈페이지에서
직접 상담받아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오늘 하루도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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