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통화연결멘트 N단계 설정하고, 예약/주소 안내/개인정보 확인 자동화하자!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통화연결멘트로 예약 및 주소안내,
개인정보 확인 등을 자동화하는 방법에 대해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통화연결멘트는 은행, 보험사 등 금융사에 전화를 걸면
나오는 음성 멘트를 떠올릴 수 있는데요.
우리회사에 꼭 맞는 맞춤형 통화연결멘트를
합리적인 비용으로 제작하고, 적용, 송출하는 방법!
아래에서 구체적으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통화연결멘트는 모든 회사에 일률적, 획일적으로 제작되어
적용되지 않고, 고객의 특성을 고려하여 맞춤형으로 제작해야
고객과 원활하게 커뮤니케이션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예약, 주소안내, 개인정보 확인 외에도 고객이 자주 문의하고,
상담원이 자주 확인해야 하는 부분을 통화멘트로 자동화한다면,
상담에 소요되는 시간을 줄이고, 고객의 인입 콜을 보다
효율적으로 처리할 수 있는 확실한 장점이 있습니다.
상담원이 직접 개인정보를 확인하면, 되묻는 과정에서
시간이 소요되지만, 자동화할 경우 곧바로 문의/응답을
진행할 수 있고 그만큼 수신할 수 있는 콜 수도 늘어납니다.
다시 말해 상담 업무의 효율성을 극대화할 수 있습니다.
자영업자의 경우에도 바쁜시간대 전화를 받기 어렵지만
통화연결멘트를 자동으로 설정해 놓는다면 따로 전화를
받지 않더라도 예약/주소 등을 고객에게 안내할 수 있습니다.
특히 네일샵 등 1인 기업들은 고객 응대 서비스 시간에
따로 전화를 받기 어려우므로 예약을 통화연결멘트에
넣으면 보다 효율적으로 CS운영을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에서는 우리기업에 맞는
맞춤형 통화연결멘트를 N단계로 설정할 수 있도록
컨택센터IVR(ARS) 구축을 전문적으로 지원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인입 콜 특성을 사전에 파악하여 멘트를 제작하고,
송출하는 과정에서도 관리자가 필요에 따라
N단계를 추가 또는 삭제하는 기능이 있습니다.
고객의 특정 문의가 반복적으로 늘어날 경우
자동으로 안내할 수 있는 음성을 추가할 수 있다는 뜻!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맞춤형 통화연결멘트는
기업이 직접 원하는대로 설정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기계음 또는 성우 녹음을 선택하여 진행할 수 있습니다.
상담 녹취 사실과 상담원 보호 사실을 함께 송출할 수
있다는 점도 결정에 앞서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우리 기업의 특성을 반영하여 통화연결멘트에
녹이는 것도 커뮤니케이션 전략으로 중 하나겠죠?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통화연결멘트에 대해
보다 자세하게 알고 싶은 분이라면 킹콜의 홈페이지
컨택센터IVR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바로 아래 링크를 통해 맞춤형 상담도 가능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도 화이팅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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