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텔레마케팅모바일로 진행할 때 장점은 무엇일까?
안녕하세요!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입니다.
오늘은 켈레마케팅모바일로 진행할 때 장점은 무엇인지
구체적으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를 일반적인 유선전화로 진행할 경우
유선전화가 설치된 공간에 CS상담원들을 배치해야 하고,
표준적인 근무시간인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를 따를 수밖에 없는데요.
그러나 해당 시간에 텔레마케팅을 진행하면 사실
기존(잠재) 고객 역시 근무를 하고 있을 가능성이 높아
전화를 연결하는 것 자체가 쉽지 않을 수 있는데요.
텔레마케팅모바일을 활용하면 보다 유연하게 아웃바운드
CS상담원을 운영할 수 있다는 큰 장점이 있습니다~!
텔레마케팅모바일을 구축하면 유선전화가 아니라 모바일 기기,
즉 스마트폰을 이용해서 언제 어디서든 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를 필요에 따라 진행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원하는 시간대에 텔레마케팅을 운영할 수 있기 때문에
고객이 여유 있는 시간대에 맞춰 텔레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전화 연결 가능성도 제고할 수 있습니다.
특히, 기존(잠재)고객이 전화를 수신할 확률이 높은
공휴일 또는 주말에도 텔레마케팅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말하자면, 모바일 기기만 가지고 있다면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를 운영할 수 있습니다.
텔레마케팅모바일 구축의 또 다른 장점은 관리자가 직접
텔레마케팅 아웃바운드 진행상황을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현황 리포트 역시 받아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관리자는 CS상담원의 상담 결과를 일/주/월별로 확인할 수 있고,
그에 따라 커뮤니케이션 전략을 검토/수정할 수 있습니다.
관리자 페이지가 따로 제공되기 때문에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외하는 방식으로 텔레마케팅모바일 시스템을
직접 운영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에서는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텔레마케팅모바일 시스템을 운영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모든 텔레마케팅모바일 시스템은 획일적으로 적용되지 않고
기업의 필요에 따라 맞춤형으로 운영이 가능하다는 사실~!
앞서 말씀드린 대로 관리자가 직접 필요한 기능을 추가하거나
제외하는 방석으로 유연하게 셀프커스터마이징 할 수 있습니다.
콜센터 토탈 솔루션 킹콜의 텔레마케팅모바일 시스템은
02 등 지역번호나 070, 080 등 대표번호가 아니라
010-XXXX-XXXX와 같이 휴대폰 번호로 발신함으로써
고객의 수신 확률도 높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실제로 고객의 수신이 50%~100%까지 제고되므로
고객 수신 문제로 고민 중이시라면 킹콜의 텔레마케팅모바일
시스템 구축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킹콜의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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